2017. 12. 27.

지난 주에는 상해 인형 이벤트에 다녀왔다.
22일에는 모카 상하이 현대미술관, 모간산로 예술거리, 와이탄 등을 다녔고, 23일에는 상하이 중심가에 있는 상하이 마트에서 열리는 인형이벤트에 참가하였다. 2박 3일의 짧은 일정이었지만, 상하이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가지고 올 수 있었다. 다음 기회에 모간산로에 촬영하러 가보고 싶다.

I went to Shanghai, China for a doll event last week. Also, I looked around Shanghai and it was beautiful.
 

                   2017. 12. 17.

 

또 오랫동안 다이어리를 방치했다.;;
올 해도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개인적인 것을 꼽는다면 장녀 잭슨진영의 소질을 발견한 것, 그리고 차녀의 작업에 대한 기대...(지니의 작업물은 정말 매력이 있어서...멋진 애니메이션 작가가 되었으면 좋겠다)
귀여운 작약이와의 소소한 일상들...(향후 20년은 작약이와 행복할 듯~ ^^ )

업무적으로는 좋은 일도 있었지만, 슬픈 일도 있어서...여기 쓰기에는 너무 사연이 길어 질 것 같아서...
다음에 기회가 있으면 그 때 작성하기로 하겠다.


                   2017. 6. 28.

오랫동안 다이어리를 방치했다.
가끔은 유치해 보이는 다이어리...를 계속 써야하나 고민하다가도
지나간 나의 추억을 읽다보면...재미가 쏠쏠하다. 그래서 그냥 계속 작성하는 것으로...

 

                   2017. 1. 24.

1월 19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키덜트&하비 엑스포'에 참가하게 되었다.
원래 이렇게 긴 기간동안 이벤트에 나간다는게 부담스러워서 거절할까 했지만, 일부러 인형을 보려고 방문해 주셨다는 몇 분 덕분에 보람이 있었다.
"방문해 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m( _ _ )m

                   2017. 1. 13.

13일의 금요일,
언젠가부터 13일의 금요일이 되면, 왠지 조심하게 된다. 불길한 예감...

그런데 오늘은 정말 뜻밖의 사람들이 연락해 준 기쁜 날이었다.
일본의 우다가와 작가가 작품 '제작기법'책을 출판하여 보내 주신 것. '감사합니다~ ^^'

 

 

iMda's Diary